회원가입 | 고객센터 |
DESIGNONEX
디자인원엑스
DX빌더
DX마켓
Service
PR리그
Q&AN
지식공유N
공지사항
통계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잘려다가 보안프로그램을 하나 만들었습니다.

D DX
2026.06.26 03:03(수정됨) 9 0 1
서버와 직접적인게 아니라, DXCMS에서 동작하는 보안프로그램입니다.
검증은 데모사이트에서 테스트 하고 있습니다.
관리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동작이 잘된다면,
이 플러그인을 배포하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파는게 맞을까요?
고민이 많네요. 

하여간 동작이 잘되는지 확인은 해야겠죠.
그런데, 데모사이트 글이 많이 없어서 로봇이 들어올려나 모르겠네요.
같은 서버에 있기는 하지만, 데모사이트는 조용한 편이라서 ㅎㅎ;;

암튼 검증이 다 되면, 결정해야겠네요.

댓글1

D
DX 2026.06.26 03:05
왜 안잤냐구요 ㅠㅠ
제가 이렇다닌까요. 에효효 내일도 피곤하겠네요. ㅠㅠ
이젠 진짜로 잡니다. 그럼 편안밤 되세요.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212
DX
05.29 254
DX · 254
206
DX
05.29 264
39
전체 회원
1,041
전체 게시글
1,957
전체 댓글
15
오늘 방문
49,579
전체 방문
0
현재 접속
인기글 7일 이내
최신글
최신댓글
내 플레이리스트
플레이리스트가 비어있습니다
스튜디오 게시판에서
플레이리스트에 담기 버튼을
눌러보세요
목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