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은 데모사이트에서 테스트 하고 있습니다.
관리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동작이 잘된다면,
이 플러그인을 배포하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파는게 맞을까요?
고민이 많네요.
하여간 동작이 잘되는지 확인은 해야겠죠.
그런데, 데모사이트 글이 많이 없어서 로봇이 들어올려나 모르겠네요.
같은 서버에 있기는 하지만, 데모사이트는 조용한 편이라서 ㅎㅎ;;
암튼 검증이 다 되면, 결정해야겠네요.
검색 범위를 선택하세요.
DX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삭제된 게시글은 복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