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려다가 보안프로그램을 하나 만들었습니다. DX 2026.06.26 03:03(수정됨) 11 0 1 서버와 직접적인게 아니라, DXCMS에서 동작하는 보안프로그램입니다. 검증은 데모사이트에서 테스트 하고 있습니다. 관리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동작이 잘된다면, 이 플러그인을 배포하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파는게 맞을까요? 고민이 많네요. 하여간 동작이 잘되는지 확인은 해야겠죠. 그런데, 데모사이트 글이 많이 없어서 로봇이 들어올려나 모르겠네요. 같은 서버에 있기는 하지만, 데모사이트는 조용한 편이라서 ㅎㅎ;; 암튼 검증이 다 되면, 결정해야겠네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