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DXCMS는 더이상 추가개발하면 안될 것 같습니다.
지금 개발 부분도 상당히 많은 개발이 진행된 상태입니다.
그래서, 공식적으로 DX빌더 [공식명칭]를 통해서 확장개발의 위력을 보여주고자 합니다.
이는 앞으로 누군가는 꼭 해야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냥 제가 총대를 매기로 결정했습니다.
앞으로 진행되는 모든 내용은 공지 또는 자유게시판에 안내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개적으로 공식 발표 DX빌더 별도 개발예정
D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