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밀한것은 다 수작업을 해야하네요.
아구야 ㅡㅡ;; 미치겠네요.
정밀하게 하나하나 다 맞춰야 하니 시간날때마다 작업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전 중간에 잠깐 잠을 청했더니, 졸리지 않지만...
내일을 위해서 작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편안밤 되세요.
CSS 수작업하고 있습니다.
D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