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 고객센터 |
DESIGNONEX
디자인원엑스
DX마켓
Service
PR리그
Q&AN
지식공유
공지사항
통계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오늘 쉽니다. ㅎㅎ

D DX
2026.06.24 13:32 20 0

오늘은 결국 버티지 못하고 한의원에 다녀왔습니다.
팔이 도저히 올라가지 않을 정도로 아파서 침 맞고, 부항도 뜨고 왔네요. ㅎㅎ

그리고 큰맘 먹고 저를 위해 거액(?)도 투자했습니다.
공진당 20개 구매했습니다. 이제 좀 챙겨 먹으면서 힘내보려고 합니다. 아자아자입니다. ㅎㅎ

오십견인지 뭔지 모르겠는데, 이거 정말 많이 아프네요.
팔을 올릴 때는 눈물이 날 정도입니다. 괜히 버티지 마시고, 다들 스트레칭 자주 하시고 건강 꼭 챙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쉬는 날이니 오토바이 엔진오일이나 교체하고, 푹 좀 자려고 합니다.
몸이 보내는 신호를 무시하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다들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댓글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공지
D DX
06.13 185
56
DX
04.19 258
DX · 258
39
전체 회원
1,022
전체 게시글
1,922
전체 댓글
551
오늘 방문
49,032
전체 방문
7
현재 접속
인기글 7일 이내
최신글
최신댓글
내 플레이리스트
플레이리스트가 비어있습니다
스튜디오 게시판에서
플레이리스트에 담기 버튼을
눌러보세요
목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