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 고객센터 |
DESIGNONEX
디자인원엑스
DX마켓
Service
PR리그
Q&AN
지식공유
공지사항
통계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50견이라고 하나요. ㅡㅡ;;

D DX
2026.06.23 11:02(수정됨) 24 0 1
일전에 병원에 갔다온다고 해서, 큰 병원에 갔다가 통증 물리치료 받았는데, 아직도 너무 많이 아프네요.
그래서, AI에게 검색해봤더니 50견(?)일 가능성이 크다고 하네요.
팔을 들어 올릴 수가 없습니다. ㅠㅠ

암튼, 그래도 일은 해야죠.
오더가 아직 안잡혀서 컴터 앞에 있지만, 오더 잡히면 쓔웅~~~

자 다들 화이팅하세요.
저도 열심히 살겠습니다.

댓글1

D
DX 2026.06.23 11:05
일 잡혔어요 ^^
그럼 저녁에 피드백 검토하겠습니다. 화이팅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공지
D DX
06.13 185
185
모아비즈
05.26 241
모아비즈 · 241
184
모아비즈
05.26 240
< [1] 05.26
모아비즈 · 240
181
여유당
05.26 219
여유당 · 219
37
전체 회원
1,009
전체 게시글
1,900
전체 댓글
502
오늘 방문
48,341
전체 방문
7
현재 접속
인기글 7일 이내
최신글
최신댓글
내 플레이리스트
플레이리스트가 비어있습니다
스튜디오 게시판에서
플레이리스트에 담기 버튼을
눌러보세요
목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