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 고객센터 |
DESIGNONEX
디자인원엑스
DX빌더
DX마켓
Service
PR리그
Q&AN
지식공유
공지사항
통계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버그및제안

'메모'와 '쪽지' 용어가 혼용되어 사용됩니다.

여유당
2026.06.26 13:06 17 0

DX님이 용어를 '메모'로 사용하는 이유가 있을 것 같은데요.

로그인시 메모(쪽지)답장이 있는 경우
알림표시 영역에는 '메모'가 아닌
'~~~~님에게서 쪽지가 도착했습니다.' 라고 알림 메세지가 표시됩니다.

용어를 모두 통일해서 사용하시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이 질문 평가 로그인 후 평가 가능

댓글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Q&A 160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9
여유당
04.27 242
여유당 · 242
17
여유당
04.27 236
여유당 · 236
15
여유당
04.27 237
여유당 · 237
14
여유당
04.21 232
여유당 · 232
12
DX
04.21 228
DX · 228
여유당 · 228
9
여유당
04.20 208
여유당 · 208
8
여유당
04.16 214
여유당 · 214
7
여유당
04.16 233
여유당 · 233
6
버그및제안 관리자 대시보드
DX
04.14 222
버그및제안 관리자 대시보드 04.14
DX · 222
5
종료 버그및제안 뷰페이지  [1]
DX
04.14 206
종료 버그및제안 뷰페이지 [1] 04.14
DX · 206
4
버그및제안 최신댓글
DX
04.13 208
버그및제안 최신댓글 04.13
DX · 208
3
버그및제안 모바일 문제점 2
DX
04.13 229
버그및제안 모바일 문제점 2 04.13
DX · 229
2
버그및제안 모바일 문제점
DX
04.13 210
버그및제안 모바일 문제점 04.13
DX · 210
1
DX
04.13 210
DX · 210
39
전체 회원
1,047
전체 게시글
1,964
전체 댓글
47
오늘 방문
49,610
전체 방문
1
현재 접속
인기글 7일 이내
최신글
최신댓글
내 플레이리스트
플레이리스트가 비어있습니다
스튜디오 게시판에서
플레이리스트에 담기 버튼을
눌러보세요
목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