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려 주신대로 활성화 후 키발급 했습니다.
키 발급 완료.
키관리탭 - 정상적으로 키번호 등록
모니터&설정탭 - 모두 활성화 (보라색)
홈 화면에 채팅 아이콘 활성화(표시 완료) 되었습니다.
DX홈에는 왼쪽 하단에 표시 되는데 제 홈은 우측 하단에 표시되네요...
PC상에서 채팅 창 메세지 입력해 봤는데 아무표시도 안되어서
실시간소켓 '대기중' 상태 '연결테스트' 클랙했는데 거절(refused) 입니다.
실시간 트래픽 모니터 모두 '0'
모바일 기기 관리자 접속
연결테스트 -> 연결(connected)
실시간트래픽모니터 '2' 등 모두 정상 표시
무엇이 문제일까요?
| 구 분 | 연결테스트 | 실시간트래픽모니터 |
|---|---|---|
| 모바일 기기 | ![]() |
![]() |
| pc (엣지)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