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채팅은 어떻게 사용하는지요?
DXMB가 실시간 채팅 아닌가요?
예전에 DXMB쪽 업데이트 게시물 쪽에 관련 파일이 업로드 되어 있었던 것 같은데
오늘 찾아 보니 첨부 파일이 없어서요.
DX님 안내 좀 부탁드립니다.
실시간 채팅은 어떻게 사용하는지요?
DXMB가 실시간 채팅 아닌가요?
예전에 DXMB쪽 업데이트 게시물 쪽에 관련 파일이 업로드 되어 있었던 것 같은데
오늘 찾아 보니 첨부 파일이 없어서요.
DX님 안내 좀 부탁드립니다.
여유당님 저는 실시간 채팅 사용해봤는데 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외에도 실시간 알림, 실시간 댓글, 쪽지등 최고입니다
1. 관리자모드 -> 플러그인 -> dx-socket -> 활성화하기 클릭
2. 관리자모드 -> 실시간 소켓 -> 키 발급 해주세요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DXMB에서 안하고 관리자모드에서 키발급 받을걸로 기억합니다)
3. 관리자모드 -> 실시간 소켓 -> 맨 하단에 "연결 테스트" 클릭해서 정상적으로 연결이 되는지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