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누보드 사용중
우연치 않게 게시판에서 DX님의 게시글을 보게되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개발 초기에 들러
초보 사용자로 몇가지 디자인적 의견을 드렸는데
너무나 친철하고 세세하게 답변을 달아주시고 검토해 보시고
합당하다고 생각되시면 적극적으로 즉각즉각 반영해 주셨습니다.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타 사이트 PDF게시판 스킨에 대해 개발계획 문의 드렸는데
스킨도 직접 너무 예쁘게 기능도 추가하여 개발 제공해 주셔서
CMS 초기설치 후 스킨 적용하여 테스트도 하고 있습니다.
사용자와 소통하며 소소한 의견도 검토하시고
적극적으로 반영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무한 확장성을 염두에 두시고 초기부터 구조 설계한 CMS라
이후가 너무 너무 기대됩니다.
배포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반응속도 빠르고 너무 안정적이고 좋습니다.
사용자 층이 더 넓어지고 많아져
대한민국 대표 CMS로 거듭나기를 기대합니다.
DXCMS 사용후기
여
여유당